또로그 TTOLOG

[가로수길/신사동] KITCHEN LAB 키친랩 본문

또로그 TTOLOG/벌써 맛있다

[가로수길/신사동] KITCHEN LAB 키친랩

조미또 2018. 4. 5. 14:30

* 2017년 11월 10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나랑 랩실은 아무래도 안맞는거같아



유명해서 찾아감 ㅎㅎ



ㅁㅔ뉴판을 보아하니 이 사람들은 랩실이 뭔지 몰라...!

빠네랑 리코타 피자 샐러드를 시켰다



인테리어는 상당히 의외였다

랩이라길래 비커에다 물주고 그럴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엔틱했다



빠네! 소스를 따로 담아줘서 너무 좋았다 (물론 부족했지만)



이건 기대했던 것 보다는 별로였다

리코타라기 보다는 그냥 크림치즈 같았다

그래도 맛은 있어서 끝까지 다 먹고옴ㅋ



사실 여기는 음식은 되게 맛있는데 서비스가 영 별로다

직원들이 홀을 안보고 있고 자기들끼리 모여서 수다떨고 있어서

처음 들어갔을 때 자리 안내받는 것도 오래걸렸고

벨을 눌러도 안와서 당황했다 ㅎㅎ...


그리고 여기 노래 1분 미리듣기 하는듯

원래 이런 식당에서 스트리밍하는게 불법이라고는 하지만

이럴거면 그냥 안트는 게 나을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