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호평/평내] Cucina di Casa 쿠치나디까사 본문

또로그 TTOLOG/벌써 맛있다

[호평/평내] Cucina di Casa 쿠치나디까사

조미또 2018. 4. 5. 13:15

* 2017년 10월 7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원래 디어멜바있던 자리인데 새로운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생겼다



이름이 너무 어려워서 맨날 헷갈린다



디어멜바일 때 내부랑 비슷하다

가운데 유리파티션이 새로 생긴정도?









또 착실히 메뉴판을 다 찍어왔다

스고이 믿또쨩



이 때는 인스타 이벤트중이어서 음료도 받았다 ㅋㅋㅋ



역시 빠네 ^^

빵그릇에 나오지 않고 그냥 큰 빵이 같이 나온다

엄청 맛있었다


아 얼른 기억이 되돌아왔으면 좋겠다 (?)



이건 생면 라자냐!

비주얼이 특이했다 근데 이것도 진짜 맛있었다 ㅠㅠㅠㅠㅠㅠ



호평에 간만에 생긴 소중한 파스타집이었는데

내가 이사를 와버리다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