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홍대] D'FIVE 디파이브 본문

또로그 TTOLOG/벌써 맛있다

[홍대] D'FIVE 디파이브

조미또 2018. 4. 5. 13:00

* 2017년 9월 30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입구가 2층에있어서 지도보고 찾아가면 눈에 잘 안보인다

이런 입간판을 발견하면 고개를 들어 계단을 확인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엄청 길다







웬일로 메뉴판을 다 찍어왔냐 (기특)

희한한 메뉴가 많지만 나는 빠네랑 토마토 리조또를 시켰다




여기는 2층은 블루 3층은 핑크테마로 꾸며져 있다

2층은 자세히 못봤지만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던 것 같고

3층은 발랄한 느낌이다



식전빵은 모닝빵ㅋ

난 빵은 무족권 좋아하기 때문에 괜찮았다



빠네! 빵뚜껑을 차분히 머리에 쓰고 먹었다

구라임


다른 집보다도 소스가 많아서 빵 찍어먹기에 좋았는데

그래도 좀 더 줬으면...



토마토 리조또도 맛있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으면 배부르다



이건 무슨 망고 음료였던 것 같은데...

기억이 진짜 안난다....와우내~



어쨌든 예뻐서 간거였는데 맛도 있었다





홍대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날은 사실 고양이 케디 보러감 ㅋ

개힐링 영화였다 행찌는 보다가 잤지만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