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한양대/왕십리] 버스컵 떡볶이 본문

또로그 TTOLOG/벌써 맛있다

[한양대/왕십리] 버스컵 떡볶이

조미또 2018. 4. 4. 16:53

* 2017년 9월 17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작년 가을에 생긴 떡볶이집이다

희한하게 생겨서 나의 리비도를 자극함 ^^ㅋ



사실 인테리어를 기대하고 간거였는데 (인스타용으루다가...)

이 버스가 전부였다...



메뉴는 간단간단

로제소스도 있고 여기서 미는 메뉴는 포테이토 크림인듯



수...전...증...

암튼 음료가 무한리필인데 2층에서 계속 왔다갔다하기 귀찮았다



2층은 홀이 정말 넓은데

인테리어만 봤을 때는 여기가 왜 버스컵 떡볶이인지 모를 정도로

일반 카페같았닼ㅋㅋㅋ 식당도 아니고 카페같음



맛은 역시 기억 안나지만 맵지 않았던 기억이다

그냥 진짜 개무난 개평범



튀김은 바삭바삭했다

야채튀김 마싯엉 왜냐면 ㅈㅔ일 바삭해서



감튀는 맛이 없을 수가 없지



근데 솔직히 감튀랑 순대는 냉동식품 데워서 나오는 수준이었다

진짜 그렇다는게 아니라 퀄리티가 그 정도!


나중에 한 번 더 방문해서 포테이토 크림이랑 같이 먹었는데

그거는 정말 맛있었다 ㅋㅋㅋ

포테이토라기보다는 다른 맛이 났는데 그게 뭐였더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