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건대] 제일제면소 본문

또로그 TTOLOG/벌써 맛있다

[건대] 제일제면소

조미또 2018. 4. 5. 14:43

* 2017년 11월 14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행찌가 맛있다구 자랑해서 왔다 ㅋㅅㅋ



행찌는 인생 비빔 메밀을 먹고

나는 차돌박이 국수를 쌀면으로 먹었다



여기 샤브샤브도 한다는데 좌석 너무 좁아보임,,,



사람이 지인짜 많다



이것이 바로 행찌으ㅣ 인생 비빔메밀!

정말 맛있었다 명태초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



차돌박이 국수도 맛있었다 뜨뜻하구 든든했다



참치 주먹밥까지 알차게 클리어 ^^




다음엔 나도 비빔 메밀 먹어야지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