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건대] analog kitchen 아날로그 키친 본문

또로그 TTOLOG/벌써 맛있다

[건대] analog kitchen 아날로그 키친

조미또 2018. 4. 5. 15:44

* 2017년 12월 16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이날 건대 커먼그라운드 첨가봄 ㅎㅅㅎ



통오징어구이밥이 있다길래 왔다

예전에 원주에서 먹은 통오징어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서...ㅠㅠㅠㅠㅠ 아 또먹고싶다 그거....



사정없이 흔들린 샐러드



이게 바로 그거!!!

근데 오징어가 생각보다 작았고,,, 원주에서 먹었던것 보단 별로였다

그래도 맛있었다



이거 할라피뇨 잔뜩 들어간 파스타

가슴이 타들어간다 ^^



엄~청 유명한 것 치고는 맛의 밸런스가...? (의문)

근데 사실 먹을 땐 맛있게 잘 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