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프렌즈 S03 18화] 레이첼, 피비, 모니카, 앨리스 본문

미드 프렌즈

[프렌즈 S03 18화] 레이첼, 피비, 모니카, 앨리스

조미또 2018. 5. 28. 15:15


레이첼


이 언니가 또 한건해따,,,

꽃무늬 블라우스에 와인색 원피스



이건 너무 내 스타일이야 ㅠㅠㅠㅠ



예쁘니까 한장 더 ㅠㅠㅠㅠ


이 에피소드에서 최면에 걸린 챈들러가 여자같이-ㅋ여자같은게몬데?ㅎ,,-

행동하는 게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

레이첼한테 블라우스 예쁘다고 한닼ㅋㅋㅋㅋㅋㅋㅋ



피비


롱원피스!

실제로 이런 패턴의 원피스는 사지 않을거지만 호호



저 롱치마도 꽤 자주 입는당



모니카


또또또 갈색입어찌,,,

모니카 머리 폈다!



앨리스


ㅋㅋㅋㅋ 피비 이복동생의 약혼자,,,

롱스커트가 너무 예뻐슼ㅋㅋㅋㅋㅋㅋ캡쳐했닼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