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프렌즈 S03 7화] 모니카, 레이첼, 피비 본문

미드 프렌즈

[프렌즈 S03 7화] 모니카, 레이첼, 피비

조미또 2018. 5. 28. 15:05


모니카


이거는ㅋㅋㅋㅋ 솔직히 촌스러운뎈ㅋㅋㅋㅋㅋ

그냥 모니카 톤이 너무 궁굼함,,, 전엔 엄청 화사하게 연보라, 연핑크 이런것도 잘 어울렷는데

이건 완전 가을템아니냐궁,,,,

이 와중에 네일까지 깔맞춤



심지어 부츠는 주황색이얔ㅋㅋㅋㅋㅋㅋ



자켓이 너무 귀여워

난 이런 자수 포인트에 환장한다구,,,



이게 바지였나,,,^_^

암튼 저 연두색 블라우스도 자주 보여서 캡챠



피비


상큼해

근데 저런 소재,,,의 반팔 원피스라니,,,

저곳은 겨름인가



전에도 비슷한 옷입은것 같은뎅ㅇㅅㅇ,,, 이건 상의가 좀 짧다 크롭티마냥...

레이첼이 잘 소화하는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평하구 싶지는 않은데 몸매가 너무 좋아....................흑ㅎ.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