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몽망즈] 몽망즈와 벗어놓은 옷 본문

몽망즈

[몽망즈] 몽망즈와 벗어놓은 옷

조미또 2018. 4. 13. 17:42

요즘 몽망즈는 내가 퇴근하고 집에 들어가면

매우매우 반가워한다


현관까지 쪼르르 달려나와서 마중해줄 때도 있고

망고는 애옹거리면서 안아달라고 보채고

자몽이는 얼굴을 엄청 부빈다



그리고 나를 맞이하는 방법 중 하나는 이거다

내가 옷을 벗어두면 망고가 와서 누운 뒤 배를 깔고 골골거린다

그럼 자몽이가 와서 망고 젤리를 쯉쯉이한다 ㅋ



다른 날, 다른 옷인데도 똑같은 자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가 도망가버리거나 내가 망고를 안아주고 있으면

혼자남은 자몽이는 내 옷 위에서 멍때린다

하... 내 검은 옷...


자몽: 뭐



자몽: 왜



자몽: 팍씨

리자몽 아니 독고자몽 못쉥겻다



망고는 쯉쯉이를 싫어한다 ㅋ



내 옷위에서 애교떠는건 너무 귀엽고 보기 좋지만

내 옷 스크래치하는 건 싫어,,,

가디건같은 거엔 환장한다 ㅠㅠㅠㅠ


운동 후에 벗은 냄새나는 레깅스도 상관없어!

사실 망고는 내 냄새가 진하게 나는 옷을 더 좋아하는 듯


망고: (절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