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프렌즈 S02 21화] 모니카, 피비 본문

미드 프렌즈

[프렌즈 S02 21화] 모니카, 피비

조미또 2018. 5. 25. 10:53


모니카


회색에 가까운 연보라색...? 원피스

이게 어울리다니... 파와 쿨톤이시네



목걸이 깔맞춤 너무 예뿌다,,,

난 왜 목걸이 같은거 하면 과해보이지,,,ㅠㅠ



피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내 스타일은 아닌 옷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힙해서 캡챠했다



어쩜 이런 옷을 소화하냐궄ㅋㅋㅋㅋㅋㅋㅋ

악세사리 부자,,,,

바지는 그 와중에 파와 부츠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