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프렌즈 S02 23화] 모니카, 피비, 레이첼 ★★★ 본문

미드 프렌즈

[프렌즈 S02 23화] 모니카, 피비, 레이첼 ★★★

조미또 2018. 5. 25. 11:02

이번 화에서는 세명 다 스타일링 너무 예뻤다 ㅠㅠㅠ

그래서 별표 세개ㅠㅠㅠㅠㅠ



모니카


완전 봄 아니냐????

하얀 셔츠에 분홍색 치마라니ㅠㅠㅠㅠㅠㅠㅠ

하나도 안촌스럽고 너무 예뿌다 진쨔,,,


이 때는 블라우스 앞에 저렇게 묶는게 유행했었나보다

예전에도 본 적있는데...

나는 초딩 때 한번해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비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두나서 얼굴 분장이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노란색 맨투맨과 갈색 바지 색 매치를 넘 잘해짜냐,,,

또 갈색템이 나왔어 증맬 뽐뿌온다 가을까지 참았다 하나 사야겟스,,,,



레이첼


레이첼은 그냥 21세기 사람임,,,



홀터넥 나시티에 꽃무늬 ㅊㅣ마!

나도 홀터넥 나시티 사고싶어!!!!!!!!!!!!!!!!!!!!!!!!!!!




피비


피비 이번 화 착장 진짜 개오졋다궁 ㅠㅠㅠㅠ

귀여운 초록색 원피스에 목걸이, 귀걸이까지 깔맞춤



근데 반지는 또 빨간색 ㅠㅠㅠ 이게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흰운동화,,, 오져따리,,,

시계까지 완벽한 착장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