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이대] 차콜; 차콜색 음료를 주문했는데 회색 음료가 나왔습니다... 교환해주세요 본문

네이버 블로그 백업

[이대] 차콜; 차콜색 음료를 주문했는데 회색 음료가 나왔습니다... 교환해주세요

조미또 2018. 2. 9. 11:24

원문 URL: https://blog.naver.com/regain_n/221203318426

작성일: 2018. 2. 7. 15:39




* 2017년 8월 24일에 방문한 후기인니다.



이 날 야구 예매해뒀는데 비가 추적추적 내려가지곸ㅋㅋㅋㅋㅋ 속으로 조마조마하면서
일단 카페라도 가서 비가 그치길 기다리기로 해쓴니다


앗 웬일로 친절한 조미또


낵아 또 이런거 못 지나치그등여...
- 조미또 (2n세, 조화도 꽃이다)


하아ㅏ앗.... 메뉴판 넘나 멀리있ㄴ느것....

이거는 사진 크기가... w줄어들어서... 눌러도 안 커질텐데.... 어떠카냐... (무책임)




여기가 홍콩 밀크티로 유명하구 홍콩 디저트도 있더라그여

하지만



이게 2층, 3층해서 두 층짜리 카페라 자리는 많아써여!

내부는 인테리어를 '막 잘해놨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깔끔하네~ 정도여쓴니다



하나는 라떼... 하나는 밀크티였던가...

사실 ㅇ넘 오래 돼서 기억이 안나여 따흐흑 멍충지송;

근데 맛이 막 특별하지는 않았던거 가타여,,, 엄청 기대하고 가서 그랬나?

그래두 맛이 없단건 아니구 맛있어써여 특히 밀크티! 마싯엇던거 가타염ㅋ (끼억상실)



이렇게 기억 안나는 와중에 또 홀더샷은 착실히 찍어왔네옄ㅋㅋㅋㅋㅋㅋ어이없섴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