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이대] 구 비꼴로 현 비아37; 찾았다 내 파스타 내가 찾던 파스타 뜨겁게 안아주고 싶어 본문

네이버 블로그 백업

[이대] 구 비꼴로 현 비아37; 찾았다 내 파스타 내가 찾던 파스타 뜨겁게 안아주고 싶어

조미또 2018. 2. 9. 11:23

원문 URL: https://blog.naver.com/regain_n/221203303268

작성일: 2018. 2. 7. 15:23





* 2017년 8월 24일에 방문한 후기인니다.


스마트 에디터는 자꾸 "앗, 에러가 발생했어요" 라고 오류창만 뜨고

해결책도 안주고 답답해서 못쓰겠어서 이전 버전으로 쓰고 이씀다,,,


근데 이 버전에서는 지도 첨부하는게 영 느리네여 깔깔 ^0^



사진 좌측에 주소가 나와있네여 증말 다행이져?



이 식당을 알게된건 대학원생 때 여써여

고등생화학을 뛰어난 성적으로 수강해버려서;;;; 겨스님이 델꾸 와주셨단니다 호호호홓ㅎㅎㅎㅎ

저만 있던건 아니구 학생은 총 세명이어써여 ^_^


이 날은 사란들이 넘 마나서 내부 사진은 잘 못찍어쓴ㄴㅣ다 아쉽 ㅠㅠㅠ
어둡고 차분한 분위기라서 사란들도 크게 대화하지 않고 되게 조아여 분위기가~







열심히 찍어온 메뉴판 ^^
우리는 내 최애메뉴 마레 파스타와 볼로네제 파스타를 시켜쓴니다


식전빵은 다른 식당과는 다르게 상당히 묵직해써여 마싯다능ㅋ


이거시 바로 내 입맛을 사로잡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레 파스타인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주얼 그뤠잇!!!!!!!!

토마토 소스와 올리브 오일 소스의 적당한 조화가 아주 일품임니다 헠헠

해산물은 또 을매나 많이 들어있게여???????????

아니 이 가격이면 이정도 퀄리티정도는 나와줘야 되는 거 아니겟서여???

다른 식당들 분발 쿠다사이.



그리고 볼로네제는 새콤한 맛이나써여 다른 미트소스에 파스타들에 비해서 산뜻하더라그여!

라그릴리아에서 맛본 볼로네제랑은 정반대의 색다른 맛이어쓴니다

그렇다구 맛이 없단건 아님



여기 음식은 대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여

원래 나는 자극적인거!!!! 짠거!!!!!! 좋아하는데 여기는 딱히 싱겁지두 않고 부담스럽지도 않고 딱 적당한거 가타여ㅠㅠㅠㅠㅠㅠ

주방장 아주 칭찬해 슈퍼 울트라 그뤠잇....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