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월곡/동덕여대] Salad princess 샐러드 프린세스 본문

또로그 TTOLOG/벌써 맛있다

[월곡/동덕여대] Salad princess 샐러드 프린세스

조미또 2018. 5. 28. 17:04

* 2018년 3월 16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샐러드 프린세스는 내가 1학년 때 생겼나 2학년 때 생겼나...?

아무튼 생긴 이후로 꾸준히 가는 식당이다



여기는 빵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어서 양파크림소스나 발사믹 소스를 찍어먹으면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닼ㅋㅋㅋㅋㅋ


샐러드는 야채를 원하는 만큼 담아서 주방에 주면

미리 주문했던 메인 토핑을 조리해서 올려준다 ㅋㅋㅋ

주로 고기나 연어가 올라가는 게 맛있다


스프는 양송이 스프였는데 진한 향은 아니었지만 맛있었다

치즈도 낭낭히 들어있었음 ㅋㅋㅋㅋ



이 날은 뭔 바람이 불었는지 와인도 마셨다

그냥 하우스 와인... 난 와인은 잘 모르지만 약간 달달한 와인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