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프렌즈 S03 1화] 모니카, 레이첼, 재니스 본문

미드 프렌즈

[프렌즈 S03 1화] 모니카, 레이첼, 재니스

조미또 2018. 5. 28. 14:34


모니카


ㅠㅠㅠㅠㅠ 우울한 모니카 ㅠㅠㅠㅠ

이 와중에 맨투맨이랑 청바지가 예뽀서,,,ㅎ,,,

하지만 난 가슴팍에 서울시라고 써진 티를 입진 못할거야



레이첼


원피스가 넘 예뿌다 조금 정신 사납긴 하지만 ㅎㅎ



재니스


하이~ 췐들러 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두색 정장이 너무 힙해서 캡쳐해벌임ㅋㅋㅋㅋㅋㅋ



오 마이 갓~

연두색 귀걸이까지 깔맞춤

얼굴형이 어쩌구 체형이 어쩌구 하고싶지는 않지만

저렇게 큰 귀걸이두 잘 어울린다니 신기 ㅇㅅㅇ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