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한남/한강진] CAFE PHILOS 카페 필로스 본문

또로그 TTOLOG/쓰레기 모으는거 아닙니다

[한남/한강진] CAFE PHILOS 카페 필로스

조미또 2018. 4. 16. 10:22

* 2018년 2월 26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블루스퀘어 카오스북파크가 잘 되어있다고 해서 들렸다



책이 되~게 많긴 했는데 딱히 잘 해놓은 건지는 모르겠다 ㅠㅠ

그냥 별마당 도서관 같은데 나는 별마당 도서관을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ㅎ

나무계단으로 올라가는 건 재밌었는데 너무 무서웠닼ㅋㅋㅋ


과학도서가 많이 전시되어있다고 들어서 기대했는데

딱히 끌리는 책은 없었다

사실 아내를 모자로 착각한 남자를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 예전에 김영하 작가의 팟캐스트에서 들어본 적도 있어서 반가웠음 -

그냥 인터넷으로 샀닼ㅋㅋㅋㅋ



서점 안쪽에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다

커피는 그냥 무난! 사이즈가 커서 좋았다 ㅋㅋㅋ

마들렌도 맛있었다 촉촉하구... 츄릅...

여기서 수다떨다가 프로듀스 101 남자편 나온 사람 봤음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