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압구정/신사동] CAFE MOOMIN&ME 카페 무민앤미 본문

또로그 TTOLOG/쓰레기 모으는거 아닙니다

[압구정/신사동] CAFE MOOMIN&ME 카페 무민앤미

조미또 2018. 4. 5. 11:01

* 2017년 9월 23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무민카페!!!!!!!!!!

드디어 이몸 입장☆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있다고 되어있는데

내가 간 날은 지하랑 1층만 운영하고 있었다



음료는 존나 비싸다...



그리고 사람ㅇ느 존나 많다...

여기는 지하 1층 무민밸리!

인형들이 앉아있는 테이블은 벌써 사람들도 앉아있고 테이블 회존도 안된다 ^_^



하지만 빌려가서 사진찍고 돌려드리겠다고 하면 흔쾌히 빌려주신닼ㅋㅋㅋㅋ

ㅈ자기네들것도 아니면서,,,


암튼 이렇게 무민 사냥도 해봄 ㅋ



사진찍을 수 있는 스팟이 굉장히 많다



냄새나는 스팅키와 한 컷



쏘스윗 스너프킨

웃어

웃으라고



무민! 귀여워!



동화책도 있당

읽진 않을 거지만~



무민 파파와 무민 마마 사이에서 뽀뽀도 받아보궁 ㅎ

여기서 애들이 뛰어놀고 있어서 걔네 나가는거 기다리느라 혼났다



여기가 1층 스토어




생각보다 굿즈가 많지는 않다



1층 입구에 있는 무민 마마와 티타임~☆



참고로(?) 음료는 에이드를 마셨는데

맛있고 다 마시면 쉬마려웠다



홀더는 무민 카툰이 그려져있는데

그렇게 예쁘지는 않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