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프렌즈 S03 5화] 챈들러, 모니카, 피비 본문

미드 프렌즈

[프렌즈 S03 5화] 챈들러, 모니카, 피비

조미또 2018. 5. 28. 14:54


챈들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냄져 첫등장ㅋㅋㅋㅋㅋㅋ

프렌즈 냄져들은 다 고만고만하게 섹스에 환장한 여느 냄져지만

그래도 그 중에 최애캐를 고르라면 챈들러,,,,,,,,,,,,,,,,,,,,,,,,,,,,(마음의 갈등)


암튼 아노락 맨투맨 예뻐섴ㅋㅋㅋ 그래도 양남이라고 핏도 사네~



모니카


상의가 검정으로 보이는데 아니구 진한 초록색이다

이런식의 깔맞춤을 자주하는데 하나도 안 촌스럽당

모니카가 살리는 것인가,,,ㅎ,,,



피비


피비는 악세사리 때문에 내 스타일 아닌데도 자꾸 캡쳐하게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