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프렌즈 S02 8화] 레이첼, 피비, 모니카 본문

미드 프렌즈

[프렌즈 S02 8화] 레이첼, 피비, 모니카

조미또 2018. 5. 24. 12:58

프렌즈 정주행 하는 중인데 패션 넘 힙하자나,,,?


나중에 내가 참고하려고 캡쳐함 ㅎㅅㅎ


시즌2는 95년부터 96년까지 방송된 거지만 혹시 모를 스포주의,,, ^^


화질 구린 것도 주의,,,,


내가 패션 X또 모르는 것도 주의~☆



레이첼


상의는 아이보리 색 반팔 목티, 하의는 갈색 와이드 팬츠

-바지라고 쓰고싶은데 너무 어색하다-

허리 춤에 검정색 가디건을 묶었고

신발은 밑에 나오지만 갈색 구두를 신었다

아우터는 벽에 걸려있는 회색 누빔 코트 ㅋㅋㅋㅋ



귀걸이도 너무 요즘 스타일 아니냐고,,,



구두도 보면 완전 힙스터



피비


8화에서 계속 이 목걸이를 하고 나오는데

꼭 크리스마스 리스같다 ㅋㅋㅋㅋ

사실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너무 잘어울리고 귀여워서 캡챠



모니카


이 전에 면접보러 간 의상도 예뻤는데 그건 캡쳐를 못함 ㅠㅠ

이 원피스랑 가방이 너무 귀여워서 캡쳐했는데 가방은 잘 안보인다...

각진 네모 모양이고 광택이 나는 작고 소중ㅇ한 가방이었는데....



원피스 디테일이 너무너무너무 귀여워 완전 내스타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