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그 TTOLOG

[한양대/왕십리] WITHIM 위딤 본문

또로그 TTOLOG/쓰레기 모으는거 아닙니다

[한양대/왕십리] WITHIM 위딤

조미또 2018. 4. 5. 10:12

* 2017년 9월 17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브런치 먹고싶어서 찾아온 카페

지나다닐 때 몇번 봤는데 방문한건 처음이었다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다



이쯤되면 내가 여기서 왜 파베스 생초콜릿을 안먹었는지 모를정도로

스티커가 엄청 붙어있다 ㅋ




카페는 작지만 테이블은 엄청 많다



카페 곳곳에 윤보영 시인의 시가 있었다

알고보니 커피 시인이시라고 ㅋㅋㅋ

난 또 사장님 지인분이신줄,,, (무식)



콥샐러드!

모든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맛 없을 수가 없는 맛 ㅠㅠ



이건 클럽샌드위치 였을까...?

이것도 무난히 맛있었다



둘이서 먹었는데 배가 불렀다

물론 후식은 따로 먹었지만 호호 ^_^



행찌가 작업한 홀더샷도 찍음 희희


Comments